카페 - 해당되는 글 12건

수많은 프랜차이즈 카페 중 싸고 맛있는 커피로 주머니와 지갑이 가벼운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이디야 커피!


째미도 째미네 회사분들도 가끔 윗분들이 커피쏜다! 하시면 이디야를 애용하시죠 ㅎㅎ

싸기도 하면서 종류도 다양하니 단체들이 이용하기엔 더없이 좋은 카페죠


얼마 전 친구와 들른 이디야에서 굉장히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!


바로 "엑스트라 사이즈 업!!"

기존 음료에 1500원만 더하면 사이즈업을 해준다는데..

음~ 사이즈업이면 뭐.. 톨사이즈정도려나?
천오백원 더해도 사천원 남짓이네 괜찮네


하며 시킨 카페라떼.......






이게 그 실체의 사진입니다..ㄷㄷㄷㄷㄷㄷㄷㄷ


라떼를 샀더니 우유가...우유양이...어마어마........... 보기만해도 배부른...사이즈..



컵홀더를 끼니 실감이 좀 나시나요???
얼마나 양이 많은지 커피가 다 내려오지도 못해 우유랑 층이 나눠져있습니다... 와우..


받아들고 기뻐서 깨춤~

 

우왕 우유맛이그대로당~






으와.... 기본사이즈랑 비교했습니다

커피가 새끼를 낳았네요(....)


거의 두배는 되는 듯 합니다
우유먹고 배부를듯..진짜 배부르더군요
친구가 옆에서 보고 그거 다먹을수 있겠냐며........... 대단하다는 눈초리

어휴,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샷이 몇개나 들어가려나요


정말 말그대로 "짐승용량" 이 따로없습니다
왠만한 그란데 사이즈 저리가라네요 ㅎㅎㅎ
벤티쯤 되려나..?


그동안은 저렴한 가격에 이디야를 즐겼다면 이제는 엑스트라사이즈로 오래도록 즐기는 커피를 찾으러 가야하겠어요 ㅎㅎ


덕분에 밥한끼 안먹고 든든~ㅋㅋ

1500원 더해서 즐기는 소소한 행복, 이디야 커피 엑스트라사이즈업 이었습니다~~

      잼있는 세상/잼있는 카페  |  2014. 2. 14. 03:14
name ::   password :: blog :: secret
등록



JJaemmy's Blog is powered by Dau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