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도 엔씨 다이노스와 함께 거침없이 동반질주 하실 우리 공룡팬분들!
로그인없이 추천버튼한번 꾹~!! 


NC 다이노스2014년 캐치프라이즈 ‘거침없이 가자’ + ‘동반질주’ 



NC 다이노스는 6일, 마산야구장에서 시무식을 진행하며, 두 번째 시즌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습니다. 이태일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한 시무식을 촬영한 동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왔습니다.




<시무식을 위해 모여있는 선수단들>








올해는 '거침없이 가자' 는 우리의 기본 정신 이외에 런(run)과 원(One) 두가지를 덧붙이겠다는 대표. 

‘동반질주’를 부제로 삼았다고 하네요. 그리고 이 동반질주의 목적지는 '이기는 야구, 즐거운 야구, 팬을 위한 야구'이다”라고 말했습니다.










신생의 티를 벗고 이제 어엿한 KBO의 일원이 된 다이노스, 이제는 하나되어 뛸 채비를 하고 팬과 야구와 선수가 함께 되는 즐거운 동반질주를 하자는 인사말을 하였습니다. 선수들에게도, 팬들에게도 와닿는 말이었습니다. 왠지 벌써부터 두근두근, 마음은 벌~써 하나 될 채비를 끝낸 것 같네요. 

center>

올해도 엔씨 다이노스와 함께 거침없이 동반질주 하실 우리 공룡팬분들!
로그인없이 추천버튼한번 꾹~!! 




그리고 오늘, NC다이노스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'동반질주'를 몸소 실천하는 구단의 발빠른 행동이 포착되었습니다. 벌써부터 달리려고 웜업중이네요 ^^




NC다이노스, 아니 NC소프트에서는 선수단에게 시무식과 함께 명예 사원증을 전달하였습니다. 이 사원증으로 판교 R&D센터의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. 뭐, 워낙에 바쁜 선수들이 판교 R&D센터에 갈 일이 몇번 없을 것 같습니다만, 그래도 이렇게 명예사원증으로서 '동반질주'를 실천하는 김택진 구단주와 엔씨 프런트...덕분에 올해도 훈훈하게 팬질 할 수 있을 것 같네요! 벌써부터 훈훈한 마음입니다~


      잼있는 째미/잼있는 엔씨  |  2014. 1. 8. 23:14
name ::   password :: blog :: secret
등록



JJaemmy's Blog is powered by Daum